북미 HOME  >  성령의 흐름  >  북미
2019년 4월 15일~ 4월 21일 까지 국제 기도 부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4.19 조회수1378 댓글0

 

 

 

 

월요일: 독일 ; 화요일: UK ;  수요일: 폴란드 ;  목요일: 세르비아 ; 금요일: 이탈리아 ;  토요일: 스위스 ;  주일: 노르웨이

그리스도인 생활과 교회 생활에서 하나님의 왕국이 더욱 전진할 수 있도록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국제 장로 훈련에서)

 

에베소서 4장 3절-  화평의 매는 띠로 그 영의 하나를 힘써 지키십시오.

베드로후서 1장 10절 - 그러므로 형제님들 더욱 부지런하여 여러분이 부름받은 것과 선택받은 것을 견고하게 하십시오. 여러분이 이러한 것들을 행한다면, 언제라도 결코 걸려 넘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여러분이 주님의 이 땅의 주님의 현재의 움직이심에 대한 부담을 받았음에 주님을 찬양합니다. 2013년 2월부터 FTTA 훈련생들은 각 나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해 매일 기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2013년도 10월 1일 까지 우리는 약 200개의 나라들 심지어 나라로 보기 어려운 나라를 위해서 주님의 움직이심이 온 땅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 모든 나라들을 위해 기도를 끝냈습니다. 우리는 온 땅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해 계속 기도해야합니다.  이 기도부담은 현재의 세계 정세와 몸의 필요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국제 기도 부담을 위해 전시간 훈련 센터: 애너하임, 런던 타이페이, 홍콩, 모스크바, 마닐라, 인도, 멕시코, 도쿄, 말레이시아, 중년 훈련, 프리토리아, 해밀턴 보스턴, 서울, 아순시온 카쿠페, 방콕, 말라본 그리고 각 나라의 교회의 성도들: 이스라엘 이집트, 포르투갈, 이탈리아, 영국, 홀란드, 홍콩, 미국, 스페인, 스코틀랜드 독일 멕시코, 볼리비아, 인도, 프랑스, 일본, 스와질란드, 그리스, 아르헨티나, 파키스탄, 우크라이나, 몰도바, 헝가리, 남아프리카, 대만, 과테말라, 브라질, 호주, 말레이시아, 덴마크, 필리핀, 로마니아, 두바이, 벨리즈, 폴란드, 캐나다, 스위스,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도가 천국과 왕국을 이 땅에 가져오고, 하나님의 원수와 영적 전쟁에 참여하고,

왕국의 기도를 드리고, 왕국과 함께 주님을 다시 데려 올 수 있는 이기는 자들을 생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오시옵소서! 주님 우리를 기도의 사람들로 만드십시오!

주여 당신의 이름이 온 땅에 가장 뛰어난 이름이 되기를 원합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북미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