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 (2019년 10월 6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10.11 조회수1358 댓글0

 

 

 

1)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에서 열린 집회에 대한 보고( 다음 페이지와 https://tinyurl.com/y6kp25nk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이베리안 반도의 집회 광고( 12월 13일~15까지)

참고 https://www.amanatrust.org.uk/calendar/iberian-peninsula-conference-2019

 

3) 유럽 형제님들 온전하게 하는 훈련(10월 15일~17일까지)와 바를로 네덜란드에서 열리는 국제 섞임 집회(10월 18일~20일까지)

 

4)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전시회( 10월 16일~20일까지)

이 행사에서 독일어로 된 신약 성경과 사역의 말씀이 무료로 배포될 것입니다. 성도들이 평안의 아들들을 만날 수 있도록 그리고 말씀이 운행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자그레브 크로아티아 발칸 지역의 집회(11월 1일~3일까지)

주님께서 발칸 모든 지역에 성도들과 레마 접촉자들이 교통과 섞임을 위해 모일 수 있도록 그리고 주님께서 성도들과 교회들을 이 집회로 풍성히 축복하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유럽에 있는 대학에서 가을 학기에 추구하는 학생들을 얻음.

 

7) 베를린 집회소

최종 납부일은 11월 15일까지 입니다. 이 필요를 돕기 위한 헌금들은 “베를린 집회소” 이름으로 LME에 주어져야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8) 주님의 독일에서의 움직이심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

독일에서의 움직임을 위한 정보는 www.germanyreports.inf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항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거트 엘림 : 장기간동안 봉사할 성도들을 세우시고 건설작업을 끝낼 수 있는 재정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함부르크, 빌레펠트, 취리히(스위스), 비엔나(오스트리아)에서의 주님의 간증이 강화되고 성도들이 자라고 건축되고 섞여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돕기 위한 헌금들은 “유럽에서의 복음의 일”로 LME로 주어져야 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9) 브렉시트

주님께서 영국의 EU 탈퇴에 대해 주권의 통치를 수행하심으로 그 결과가 유럽에서의 그분의 권익의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영국 건축 프로젝트 (런던)

우드랜드 캠프의 훈련센터 시설에 헌금하기 원하신다면 LME 홈페이지에서 헌금을 누르시고 지시사항에 따라 헌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 건축 프로젝트”로 헌금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 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11) 유럽에서의 성경인쇄와 배포

인쇄 작업을 위한 헌금은 LSM으로 직접 헌금하시거나, “유럽을 위한 성경 인쇄”로 헌금하시면 됩니다. http://www.lordsmove.org/ 에서 ‘정보‘란을(상단에 Information) 누르시고 PDF via를 다운받아 어떻게 헌금하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를 위한 헌금을 LME로 하실 수 있습니다. LME 웹사이트에서 헌금을(Offerings) 누르면 됩니다. 추가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12) 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과 계속되고 있는 회복역 성경 배포, 유럽 언어들로 된 사역의 말씀 배포 그리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에 대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3) 주님의 간증이 유럽에 주요 도시(포르투갈 리스본, 오스트리아 빈, 그리스 테살로니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스위스 제네바와 주리치, 스페인 빌바오, 네덜란드 암스타르담 그리고 로테르담, 알바니아 티라나, 폴란드 그단스크, 몰타)에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에서 열린 섞임 집회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에서 2019년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섞임 집회가 열렸습니다. 집회에 13개의 나라 33개의 지역에서 약 160명의 성도들이 집회를 참여하였습니다. 슬로바키아, 체코, 헝가리, 크로아티아, 그리고 오스트리아에서 온 성도들을 말고도 폴란드, 우크라이나, 독일, 리투아니아, 루마니아, 러시아, 그리고 영국에서 성도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집회의 주제는 몸의 원칙들을 지킴으로 그리스도의 몸의 실재 안에서 삶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방에서 행하는 것이든 혹은 우주적으로 다른 나라들을 위하여 행하는 것이든,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몸을 건축하고 있다는 충분한 인식 안에서 이루어져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방에 있는 교회를 돌보고자 하는 참된 부담을 가질 수 있지만, 언제나 깨달아야 할 것은 여러분이 단지 일의 건축을 위해서만 일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교회를 돌보기 위해 일하고 있을 때 항상 간직해야 할 것은 그 몸에 대한 조망입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주여, 제가 여기서 하고 있는 것은 이 지방을 위한 것이 아니고 당신의 몸을 위한 것입니다. 저는 당신의 주권적인 배당 혹은 안배로 이 지방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겉으로 볼 때, 저는 여기서 지방 교회를 건축하는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주여, 사실상 저는 여기 제 지방에서 단지 지방 교회를 건축하는 일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여, 제가 하고 있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몸을 건축하기 위한 것입니다. (성경에 있는 신성한 계시의 고봉에 따른 삶을 사는 실제적인 길 제 6장)”

 

집회 전에 형제님들의 집회가 있었습니다. 형제님들의 집회에 처음 시간은 몸을 공급함, 몸의 지체들, 몸의 제한, 그리고 그리스도의 몸의 실재를 위해 그리스도를 삶에 대해 실재적으로 신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통은 집회 안에서 지속적으로 전진하여 활력화, 교회들의 집단화, 그리고 신언에 대한 주제로 교통이 있었습니다. 이 지리구에 있는 많은 지역들에서 이 세 가지 문제에 대해 깊이 깨닫고 있습니다.

 

“ ...We have to encourage all the saints, no matter what their situation, to open their homes for the gospel. We even have to motivate the saints who are weak and the saints who have not been meeting for a long time to open their homes...This will not only recover those saints who have not been meeting for a long time but will also cause their unsaved family members, friends, neighbors, classmates, and colleagues to be saved through hearing and believing the gospel...This is the best way to preach the gospel. I hope that from now on, every saint would open his home for the preaching of the gospel, and every saint's home would be a gospel station for the preaching of the gospel once a week or at least once every two weeks.“(Truth, Life, the Church, and the Gospel— The Four Great Pillars in the Lord's Recovery, Chapter 10)”

 

“이웃 교회들이 함께 무리를 지어 움직이는 것은 사무적인 일들에 있어서 지방적인 행정을 범하지 않는 한 가능한 많이 하여야 한다. 우리와 함께 섞임은 단지 이름뿐이어서는 안 되며 몇 가지 행동을 취해야 한다. 우리는 개혁된 사고를 가져야 하며 우리의 길을 재고해 보아야 한다. (한 몸과 한 영, 제5장)”

 

주님께서 우리를 몸의 원칙들을 지키는 그리스도의 몸의 실지적인 생활 안으로 이끄시기 원합니다. 주님께서 유럽과 온 땅에서의 몸의 실재적인 표현을 위해 이 지리구에 있는 모든 교회들을 활력화, 신언, 그리고 집단화의 문제 안으로 이끄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