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도 부담 (8월 첫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8.21 조회수559 댓글0

 

 

 

미얀마

 

1. FTTY 28기 훈련을 위해 참여하는 68명의 형제님들과 34명의 자매님들이 하나님의 경륜을 위해 주님께 얻어지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FTTY 훈련을 위해 8월에 2주간 교육해주실 해외 봉사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인도

 

1. 곧 있을 비디오훈련 집회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지방에서 성도들을 얻으시고 온전하게 하여 군대로 편성될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이 자라고 성숙하여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을 삶으로 합당한 하나님의 대사가 되게 하고, 누리기 위해 전쟁을 준비하고 모든 것을 포함하신 그리스도를 우리의 좋은 땅으로 얻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 새로운 학기에 주요 도시들의 여러 대학 캠퍼스에서 복음을 위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신 목적을 이루시기 위해 더 많은 그릇들을 하나님으로 그리고 하나님에 의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방글라데시

 

1. 8월 9일에서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디나지푸르에서 열리는 봉사자들을 위한 훈련 집회에 참석한 봉사자들이 계시를 보고 주님의 움직임을 위해 온전하게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다카와 치타공에서 복음을 위해 움직일 때,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아 그분 안으로 믿어 들어가고 영적 전쟁을 위해 성도들이 강화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