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LMA 9월 뉴스레터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8.10.04 조회수1530 댓글0

 

 

 

방글라데시의 개척의 현황

반다르반은 서로 다른 전통문화와 서로 다른 식단과 삶의 방식을 갖고 있는 11개의 토착 부족이 함께 사는 방글라데시 남동쪽에 위치한 산악 지역입니다. 11 부족 중에 트리푸라 부족은 1957년부터 천주교에게 수용적이었다는 역사가 있습니다. 이 지역에 현재 약 15,000명의 천주교인 들이 있습니다. 비록 이들이 믿는 이들이지만 그들은 복음의 진리를 알지 못하고 어둠 가운데 있으며 또한 세상의 흐름에 움직입니다. 교회와 그리스도의 몸은 이들에게 알지 못하고 감춰져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우리는 살아계시고 참되신 하나님께서 이 지역에 힘차게 운행하시고 일하신 다는 것을 증언할 수 있습니다.

 

 

 

 

2008년에 트리푸라에서 다카대학교에 공부하기 위해서 수도로 올라온 이들과 우리는 연결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이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였을 때 이들은 복음의 진리를 매우 귀중하게 여겼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6명의 학생들이 교회 생활, 몸의 생활 기도의 생활을 알았을 때 우리의 단체적인 생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고향에 대한 부담과 그곳에 말씀에 따르는 교회 생활이 세워지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가졌습니다. 2010년 여름에 우리는 그 학생들과 함께 그들에 고향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복음 실행을 통하여 반다르반 지역에 첫 간증이 선포되었고 방글라데시에 두 번째 교회의 간증이 세워졌습니다.

 

2011년에 우리는 복음을 전하기 위해 반다르반에 돌아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얻어지고 침례를 받았고 그리고 반다르반 지역에 두 번째 교회의 간증인 안타하 파라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이 두 지방의 교회가 세워진 이후 많은 젊은 이들이 주님께 돌이키게 되었습니다. 현재 반다르반 지역에는 16개의 가정들이 정상적인 교회 생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반다르반 지역은 외딴 지역이며 발전이 더딘 지역입니다. 많은 학교를 가야 할 아이들이 올바른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록 그곳에 몇 개의 초등학교, 중학교와 대학들이 있지만 많은 젊은이들은 등록할 자리 제한되어 더 높은 교육을 받을 기회를 얻지 못하며 그들은 암울한 미래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학생들은 반다르반의 중심인 반다르반에서 그들의 학업을 마치는 희망을 갖고 또 이상적인 직장을 얻어 일반적인 삶을 살기 위해 이곳으로 모입니다.

 

주님은 이러한 환경을 사용하셔서 많은 젊은이들을 교회 생활 안으로 이끌기 위해 강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현재 20명의 형제가 사는 한 개의 형제의 집과 60명의 자매님들이 사는 자매의 집이 있습니다. 이 젊은 형제님들과 자매님들은 중학교와 대학교를 다니면서 그들의 학업을 이어갈 뿐 아니라 형제의 집과 자매의 집에서 온전케 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 안에서 기능을 발휘하고 주님의 상 집회에 참여하고 기도 집회에 참여하며 성경 말씀을 읽고 그들의 고향에 돌아가서 복음을 저하여 많은 이들을 주님께로 이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두 가정을 포함하여 11명이 새롭게 침례를 받았습니다. 2018년 1월에는 이 지역 출신의 한 형제가 필리핀에서 전시간 훈련을 마쳤습니다. 현재 두 명에 형제들이 인도네시아에서 훈련을 받고 있으며 또한 4명에 형제들이 2019년 1월에 훈련에 들어갈 것입니다. 주님께서 이들을 강화시키시고 모든 면에서 온전케 하여 그분의 간증의 위임을 행하는 그분의 존귀하고 유용한 그릇들로 발견되기 원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와 동역을 통하여 반다르반 지역에서 더욱 많은 성도들을 얻으시고 그분의 몸의 건축과 그분의 다시 오심을 위해 더 많은 교회들이 세워주시기를 원합니다.

 


 

인도

 

케랄라의 현황 보고

 7월에 엄청난 홍수가 케랄라의 뉴스를 강타한 후 우리는 케랄라 교회의 몇 지체들이 여향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긴급한 기도의 부담이 각 지방의 교회들에게 전달 되었습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보좌에 앉아 계심을 증언 할 수 있습니다. 멈추지 않을 것 같았던 비가 멈췄을 뿐만 아니라 비록 물건들이 없어졌지만 영향을 받았던 25개의 가정들이 모두 안전하였다. 이것은 분명히 몸의 간구의 결과였습니다. 25개의 가정들의 정상적인 삶으로 빠른 시일 내에 회복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홍수로 가장 많이 영향을 받은 지역은 번성의 복음을 박고 만족한 정통 기독교가 많은 지역입니다. 홍수로 인해 사람들의 부와 소유들이 사라졌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희망이 없고 심지어 그들의 믿음을 의심하였습니다. 우리는 이런 상황들이 마태복음 24장 14절에 성취를 위한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24장 14절” 이 왕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 모든 민족에게 증거가 될 것이며, 그때에야 끝이 올 것입니다.” 그들은 더욱 높은 복음 바로 왕국 복음이 필요합니다. 이 왕국 복음은 바로 하나님께서 그들 안으로 들어가셔서 그들의 생명과 모든 것이 되기를 원하시고 이 땅에서 그분의 표현을 위해 그들을 그리스도의 몸으로 함께 건축하신다는 것입니다.

 

 

 

 

홍수로 인해 그가 운영하던 슈퍼마켓과 그의 집이 모두 큰 피해를 입게 된 한 추구하는 이가 있었습니다. 그 지역에 있는 그와 연결되어 있는 성도들은 그의 집 과 그의 슈퍼 마켓을 치우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비록 그가 완전히 교회생활 안에 들어와있지는 않았지만 그는 성도들의 사랑을 통해 “몸의 생활에 실재”에 대해 간증하였습니다.

 

주님께서는 이 기회를 사용하시어 교회들을 함께 섞으셨고 또한 중보기도 하게 하셨습니다. 한 형제님은 70kg의 쌀을 사서 영향을 받은 일곱 가정에게 공급하였습니다. 몇 곳에는 성도들의 집이 피해를 입어 집회소나 어떤 지체의 집에서 모이기도 하였습니다. 또 다른 형제님은 산사태로 영향을 받아 도로가 막힌 지체들이 잇는 한 지역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형제님의 굴삭기를 운전하여 지체의 집 근처의 도로 진흙들을 파내는 것을 도와서 다시 도로를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노아는 의의 사자로 복음을 전하는 책임을 지고 오늘날의 교회 생활을 상징하는 방주를 건축하였습니다. 노아의 때처럼, 현재의 상황은 우리에게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주님의 다시 오심이 가까워졌음을 볼 때에 우리가 복음 전파하는 것에 참으로 더욱 애써야 하고 또한 오늘날의 방주를 건축하기 위해 지체들과 함께 교회 생활을 해야 할 필요를 보았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주님께서 왕국 복음의 전파와 더 많은 동역, 교통과 더욱 많은 교회들의 섞임으로 그리스도의 몸을 건축에 대한 부담이 가진 이 시대의 노아가 케랄라 교회에서 일어나도록 기도하여주시기를 바랍니다.

 

라이푸르와 차티스가르

차티스가르는 나라의 중동지역에 위치하며 자원이 많은 지역입니다. 차티스가르는 전력공사와 광업 공사가 유명하고 인도에서 제일 빠르게 발전하는 주 중에 하나입니다. 라이푸르는 차티스가르주의 수도입니다. 우리는 라이푸르에 있는 우리의 무료 사역 책을 공부하고 누리는 기독교 단체 인도자를 접촉하였습니다. 형제님은 하나님의 경륜에 대해 인상 깊어했습니다. 그는 그의 지역 언어로 이 사역의 책을 번역하고 추구하여서 일년간 집집마다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그는 그의 돌봄 아래 있는 믿는 이들을 가르치는데 사역의 책들을 사용하고 그들이 본 이상에 따라 교회 생활을 합니다.

 

이 단체에 방문하였을 때, 그 형제님은 기도로 말씀 먹기, 주님의 이름을 부름, 새신자들을 위한 복음 공과, 주님의 상의 중요성, 그리고 이상에 따라 봉사함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아침 부흥을 위한 거룩한 말씀을 함께 추구하고 사역의 말씀과 하나님의 말씀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실행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아침 부흥을 위한 거룩한 말씀을 30권 요청하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은 방문한 첫 번째 그리스도인들이었습니다. 그들이 또한 어떤 교파나 조직에 소속되지 않도록 주의하며 처음으로 받은 것이 우리들 이였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이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한 이상을 보는 것 안으로 이끌려지고 이 이상에 따라 나아 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일하시기를 바랍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그분의 견고한 간증으로 얻으소서!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