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 주님의 움직임을 위한 기도 부담(3월 둘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8.03.14 조회수1367 댓글0

 

 

 

 

베트남

1. 하노이(Hanoi)로 이주하는 봉사가정이 더 늘어나고 주님께서 복음을 위해 베트남 북쪽 지역을 열어주시길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내년 초에 베트남어 신약 회복역 성경이 출간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얀마

1. 3월 4일에 세워진 패콩(Phae Khong)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FTTY(양곤전시간훈련) 80명의 훈련생들이 생명 안에서 성장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3월 18일 양곤(Yangon)교회에서 있을 타이완(Taiwan) 성도들과의 섞임 집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팔

‘성도들을 온전케하는 훈련 집회’에 참석한 성도분들이 주님을 접촉하고 주님을 누릴 수 있는 생활을 하고 하나님의 경륜을 수행하는 제사장으로서 영 안에서 하나님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

첸나이(Chennai)와 뉴델리(New Delhi)에서 온 13명의 책임형제들이 3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타이완(Taiwan)으로 교회행정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주님께서 이 형제들을 실제적인 교회생활 안에서 하나님의 건축에 대한 청사진을 보고 수행할 수 있는 형제들로 얻으시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