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 주님의 움직임을 위한 기도 부담(11월 첫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11.09 조회수1569 댓글0

 

 

 

 

방글라데시

1. 11월 1-20일까지 디나스푸르(Dinajpur)에서 있는 확산을 위해 한국에서 온 서울전시간훈련생들 9명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영과 혼과 몸이 강화되고,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왕국이 확장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주님께 더 많이 열려 있는 새로운 가정을 접촉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들이 정기적인 가정집회 안에서 주님에 의해 목양 받고 진리를 추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오스

1. 열려있고 추구하는 가정들이 사이타니(Xaithani)에 있는 증거를 위해 얻어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문서의 일을 위하여 섬기는 이들이 아침부흥을 위한 거룩한 말씀 번역을 위하여 일으켜 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네팔

1. 10월 30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한국에서 온 서울전시간훈련생들의 복음 확산이 강화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더 많은 추구하는 이들을 얻으시고, 카트만두와(Kathmandu) 랄리푸르(Lalitpur), 포카라(Pokhara)에서 있는 복음전파를 통해 성도들을 격려하시기 원합니다.

2. 랄리푸르에 있는 지역성도들이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하도록 일으켜지고, 주님의 상 집회에 올해가 끝나기 전까지 50명이상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