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OME  >  성령의 흐름  >  한국
홍콩 교회를 위한 기도 안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12.05 조회수1743 댓글0

 

 

 

1. 주님 안에서 각지 교회에 문안합니다.

 

2. 홍콩에서 지난 6월부터 격렬해지고 있는 대규모 시위와 시민 소요는 홍콩을 수십 년 만에 전례 없는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홍콩 교회는 몸의 기도를 요청하였습니다.

 

3. 홍콩 교회에서 온 편지를 첨부해 드리오니, 각지 교회에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회복 안에 있는 교회들에게

 

 

올해 6월 이후부터 격렬해지고 있는 대규모 시위와 시민 소요는 홍콩을 수십 년 만에 전례 없는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대중교통 체계가 손상되어 수십만 명이 출근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몇 주요 대학들은 올해 학기를 이미 마쳤습니다. 현지인이 아닌 많은 대학생들은 신변안전을 우려해 홍콩을 떠났습니다. 지금까지 4,500명 이상의 시위자들이 체포되었고, 그들 중 대부분이 대학생이나 중고등학생입니다.

 

주님께 감사한 것은, 최근 홍콩의 혼란 속에서도 성도들은 교회생활 안에 남아서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은혜와 공급이신 주님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주님으로부터, 이 기회를 붙잡아 홍콩 시민들에게 복음을 전해야 한다는 부담을 받았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이미 180명의 새로운 이들에게 침례를 줄 수 있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는 홍콩에서의 주님의 권익과 증거를 위해 꾸준히 기도하기 위해 일어설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도들에게 기도 모임을 만들어 깨어서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문제에 있어서 몸의 기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회복 안에 있는 교회들에게 우리와 함께 서서 홍콩을 위해 기도해 주실 것을 간청합니다. 특별히 다음 항목들을 기도해 주시길 요청 드립니다.

 

1. 주님께서 계속해서 홍콩 교회를 보존하시고 강화해 주시도록

2. 홍콩 교회가 홍콩에서의 주님의 권익과 움직임을 위해 꾸준히 계속 기도하도록

3. 정기적인 교회 집회가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도록

4. 복음이 계속해서 캠퍼스와 지역 사회에 확산되도록

5. 청년들이 주님의 목적을 위해 지켜지고 보존되도록

6. 주님께서 홍콩 정부를 인도하시어 현재의 위기를 합당하게 해결하게 하시도록

 

2019년 11월 20일

 

그리스도 안에서, 홍콩 교회의 장로들과 책임 형제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 최신소식